UPDATED : 2020-09-29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종합뉴스 > 종합
 
  강북구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단에 공로패 수여


 

강북구의회(의장 이용균)는 지난 17일 제23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산회 후, 8대 의회 전반기 의장단에 대한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날 제8대 의회 전반기 동안 강북구의회를 잘 이끌어 준 의장단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로패 수여는 후반기 의장단이 각 직책별 전반기 의장단에 전달했다.

이용균 의장-이백균 전 의장 이정식 부의장-유인애 전 부의장 김명희 운영위원장-최치효 전 운영위원장 김영준 행정보건위원장- 서승목 전 행정보건위원장 최미경 복지건설위원장-허광행 전 복지건설위원장 순으로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용균 의장은 전반기 의장단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인사말에서 선거 후 바로 바쁜 시기에 시작한 전반기 의회였음에도 훌륭하게 의회를 잘 이끌어주신 이백균 의장, 유인애 부의장, 최치효 운영위원장, 서승목 행정보건위원장, 허광행 복지건설위원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8대 강북구의회 슬로건인 현장 중심의 구민과 함께 하는 강북구의회의 뜻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것으로 그 의미를 살려 제8대 후반기 의회도 열심히 잘 이끌어 가겠다. 다시 한 번 전반기 의장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이백균 전 의장은 8대 전반기 의회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전반기 의원 모두 구민의 대변자로서 역할을 잘 수행했다고 생각한다. 후반기에도 모두 열심히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전반기 의회에서도 주민과의 만남을 많이 하고자 노력했다. 후반기 의회에서도 더욱 주민과의 만남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두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사진: 이용균 의장()이 이백균 전 의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자 : 유미연    작성일 : 20-07-20 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