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1-27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종합뉴스 > 종합
 
  학생법률신문·법률선진신문, (재)한국기독교기념관과 업무협약

사진;문귀례 대표와 황학구 이사장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했다.

 

전국 초··고교 학생들은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 및 예수상 건립 등 홍보

문귀례 대표, 황학구 이사장을 명예회장으로 추대

 

지난 1112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학생법률신문·법률선진신문(대표 문귀례)·()세계청소년문화육성협회(이사장 문귀례)이 주관하고 더불어민주당 서삼석 국회의원, 국민의 힘 이철규 국회의원 공동주최한 8회 전국 초··고교 학생 국회견학, 학교폭력예방 글짓기, 토론회·법특강기념식 행사에 앞서 문귀례 대표와 ()한국기독교기념관 황학구 이사장은 업무협약을 맺었다.

 

복음확장과 전도를 위해 민족과 세계열방을 향한 큰 비전을 품고 최고의 기독교 성지 건립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한국기독교기념관과 학생법률신문·법률선진신문은 전국 초··고교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예수상 건립 등 홍보 및 저변확대에 기여하고자 협약을 체결했다.

 

양 단체는 세부적으로 한국기독교기념관 관련 기사 및 홍보, 예수상 건립에 대한 인식전환 및 저변확대를 위한 사업 상호협조 전국 초··고교 학생 대상 학교폭력예방 사업 및 캠페인 지원 학교폭력피해 저소득가정 등 어려운 이웃 지원 공익사업 전개 한국기독교기념관 내 법체험관 건립 추진 협조 본지 임·직원 워크샵 전용공간 제공 대외 업무 활성화 위한 다양한 문화생활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문귀례 대표는 ()한국기독교기념관 황학구 이사장을 학생법률신문 당연직 명예회장으로 추대했다.

 

 

 기자 : 유미연    작성일 : 21-11-12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