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9-29
HOME > 종합뉴스 > 문화/종교
 
  (유)BIBL TECH 솔루션즈·(주)제이위드 디엔씨와 MOU


한국기독교기념관공동투자 협약으로 건립사업 본궤도 안착 기대

 

 

한국기독교기념관 건립사업 추진이 본 궤도에 안착하고 있는 가운데 활성화 사업에 상호협력 및 공동발전을 위한 투자 및 업무 협약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기독교기념관, ()한국교회연합, 한국기독교인연합회는 글로벌 물류, 유통 투자회사의 한국지사 ()BIBL TECH SOLUTIONS, 한국기독교기념관 전략기획업무를 담당하는 협력사인 ()제이위드 디엔씨와 727일 서울 종로 5가 한일빌딩 3층에서 공동투자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에 앞서 1부 예배는 한교연 사무총장 최귀수 목사의 사회로, 한교연 대표회장인 송태섭 목사의 설교말씀에 이어 한교연 공동회장 김병근 목사의 기도, 인교총 대외협력위원장 김길수 목사의 성경봉독, 한국기독교기념관 사무총장 이영한 장로의 특송, 한교연 명예회장 김명식 목사의 축도 순서로 진행됐다.

 

송태섭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사업은 실패하는 법이 없다지금의 어려움을 잘 이겨내고 하나님 사업, 공적 사업의 사명을 견지하면 반드시 이루어진다고 격려했다.

 

2부 협약식에서 황학구 이사장은 한국기독교기념관 건립사업의 고비마다 주님의 은혜로 건너올 수 있었다며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꿋꿋하게 이겨 내고, 사명을 완수하여 이 모든 과정에 함께하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겠다고 다짐했다.

 

()BIBL TECH SOLUTIONS 김재광 대표는 한국기독교기념관 건립사업에 동참할 수 있는 영광의 기회를 주신것에 감사드린다며 적극적 동참 의지를 밝혔다.

 

또한 ()제이위드디앤씨 김민규 대표는 한국기독교기념관이 안정적으로 건립될 수 있도록 BIBL TECH350~500억원의 투자결정을 했다고 발표하여 참석자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국기독교기념관은 세계최대의 예수상(높이101M)’, ‘노아의 방주’, ‘예수의 무덤’, ‘부활의 집등을 메인 테마로 하여 조성되는 기독교종합테마파크 사업이며, 78개 교단 및 단체로 구성된 ()한국교회연합, 한국기독교인연합회와 공동으로 추진되고 있다.

 

 기자 : 유미연    작성일 : 22-07-27 21:05
 

 
   
 


기업 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