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3-12-04
HOME > 법원/법무부 > 청소년범죄예방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천안·아산지역협의회


신규위원 7명에 법무부장관 위촉장 전수

최지석 지청장 안전한 지역 건설에 큰 역할당부

전용갑 회장 자긍심으로 적극적인 봉사 활동부탁


대전지방검찰청 천안지청(지청장 최지석)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천안·아산지역협의회(회장 전용갑)1114일 천안지청 대회의실에서 신규위원 위촉장 전수식을 가졌다.

 

이날 대전지방검찰청 천안지청 최지석 지청장을 비롯 차장검사, 사무국장, 형사1부장검사, 청소년범죄예방협의회 회장 전용갑, 신규위원 7명 등 약 40여 명이 참석했다.

 

최지석 지청장은 이날 신규위원 7명에 법무부장관 위촉장을 전수하고, 전용갑 회장은 범죄예방위원 뱃지와 꽃다발을 전달하며 격려했다.

 

최지석 지청장은 격려사에서 범죄예방협의회에서 지금껏 펼쳐온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선도 활동을 살펴보았다. 여러분 개개인의 헌신과 막중한 책임감을 통한 노력으로 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이 올바르게 자랄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 데 큰 도움을 주고 계신다고 생각한다, “그럼에도 점점 심각해지고 있는 학교 폭력과 청소년 마약 범죄 문제도 우리가 함께 해결해야 할 문제라며, 앞으로도 청소년 범죄예방을 위한 일에 앞장서 범죄로부터 안전한 지역으로 만들어 나가는 데 큰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전용갑 회장은 새로 범죄예방위원으로 위촉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우리 범죄예방협의회는 청소년의 선도와 범죄예방을 위한 활동 외에도 지역사회를 범죄 없는 밝은 사회로 만들기 위한 각종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만큼 범죄예방위원으로 자긍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봉사와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자 : 유미연    작성일 : 23-11-15 16:04
 

 
   
 


기업 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