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1-12-02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법원/법무부 > 교정협의회
 
  허부경 중앙협의회 명예회장, 광주청 산하 9개 所에 3천만원 기부

사진; 신용해 청장과 허부경 명예회장이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했다.


추석맞이 불우수용자 및 가족들 지원 위해 쾌척~

 

법무부 광주지방교정청(청장 신용해)916,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허부경 중앙협의회 명예회장이 기부한 3,000만원을 광주지방교정청 9개 소속기관 불우수용자 및 가족들에게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허부경 명예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평소보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불우수용자 및 가족들에게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다행이다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또한 허부경 회장은 2019년부터 2년간 제13대 법무부 교정위원 중앙협의회장으로 재임할 당시에도 불우수용자 자녀에게 매년 1억여원 이상의 장학금을 지급, 수용자 자녀의 삶에 용기와 희망을 북돋우고 수용자의 실질적인 교정교화에 큰 도움을 주었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교정위원, 종교단체, 사회봉사단체 등의 교정시설 수용자를 위한 온정의 손길은 이어지고 있다.

 

신용해 청장은 이번 기부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용자와 그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교정직원들은 교정위원 및 교정참여인사들과 상호 협력하여 코로나19의 예방 및 수용자 교정교화를 위해 더욱더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 : 김미경    작성일 : 21-09-23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