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3-12-04
HOME > 법원/법무부 > 법무산하기관
 
  2023년 호남권 『일터나눔 HUG 취업박람회』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116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지부장 고영훈)는 오는 116, 김대중컨벤션센터 2층에서 법무보호대상자 취업 지원을 위한 ‘2023년 호남권 일터나눔 HUG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 주최 및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주관, 법무부 일자리 우수기업연합회(회장사 이재연),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협의회(협의회장 최정학) 후원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광주지역뿐만 아니라, 호남권역에 있는 전북지부, 전남동부지소, 광주남부지소 등 4개 기관으로 확대하여 150여 명의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채용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보성이노텍, 백경, 미보, ()신흥, 다경산업, 대로스틸, 한국멸균센터, 다올, 청담더뷰티 등 총 28개 기업이 참여하며, ‘직접참여 기업관’,‘간접참여기업관’,‘화상면접관’3구역으로 나눠 구직을 희망하는 법무보호대상자에게 현장에서 채용 면접이 진행된다.

 

또한, 조선업 직무설명회, 취업 지문적성검사 이력서 사진촬영관 무료 법률상담관 등 다양한 부스 운영으로 구직자들에게 다채로운 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과(062-513-9936~7)로 문의하면 된다.

 

고영훈 광주전남지부장은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법무보호대상자에게 안정적 일자리를 제공하고, 참여기업에는 구인난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자 : 유미연    작성일 : 23-11-02 13:59
 

 
   
 


기업 신상품